티스토리 뷰

쏘렌토 장기렌트 및 K7 장기렌트 신차교환 프로그램

기아자동차는 이번 달 11월 1일 부터 기아차 카쉐어링 프로그램과 렌터카 신차교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기아 모빌리티 프로그램을 출시하였습니다.


기아 모빌리티 프로그램은 신차장기렌터카 고객을 위한 스위치 프로그램과 카셰어링 패키지인 팝 프로그램 2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각각 어떤 프로그램들이고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 모빌리티 프로그램 중 스위치(SWITCH) 프로그램은 K7과 쏘렌토 차량을 신차장기렌터카로 36개월로 계약 후 19개월과 24개월 사이에 출고한 차량과 동일한 차량 또는 교차 차량으로 교환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보통 고객들은 현재 타고있는 차량의 신형모델이 출시되었을 때 신형 모델로 바꿔타고 싶은 생각이 드는 경우가 많고, 세단을 타는 경우에는 다음번에 SUV를 타보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만약 K7을 신차장기렌터카 36개월 계약했다면 계약 후 19개월~24개월 사이에 쏘렌토 신차로 교환하여 타거나 새롭게 출시한 신형 K7 모델로 바꿔탈 수 있게 해준다는 것입니다.


기아자동차 스위치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일반 신차장기렌터카로 쏘렌토나 K7을 이용할 때의 비용 대비 월 최대 3만원 정도만 더 부담하면 2대의 차량을 바꿔탈 수 있어 최소한의 비용부담으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기아 모빌리티 프로그램 중 기아 카쉐어링 프로그램인 팝(POP)프로그램은 쏘렌토, K7, K5, 카니발, 스포티지의 5개 차종을 24시간 또는 48시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기아자동차는 현대캐피탈 딜리버리 카셰어링 서비스 ‘딜카’와의 제휴를 통해 팝 패키지 프로그램을 진행하는데요. 기아 카쉐어링 팝 프로그램은 동종의 카쉐어링 또는 단기렌터카와 비교해 20%~30% 저렴한 금액으로 기아차의 대표 인기차종들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기아 카쉐어링 팝 프로그램은 기아레드멤버스의차량케어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5개 차종의 이용권(24시간 / 48시간)과 딜카 상시 추가 5% 할인, 딜카 2만원 할인쿠폰 연 2회 제공, 제주도 쏘울 전기차 24시간 이용권 등의 혜택도 함께 제공합니다.


기아 카쉐어링 팝 가격은 24시간 기준 카니발 11만원이며, K7과 K5, 스포티지, 쏘렌토는 7,7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결제는 현금 및 신용카드는 물론 기아자동차 구입시 지급되는 레드멤버스 포인트로를 사용해 결제할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