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형 코란도 사전예약 가격표 공개

쌍용 코란도C 후속모델인 신형 코란도는 출시 전 부터 프로젝트명인 코란도 C300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쌍용자동차는 높은 상품성과 가격 경쟁력을 갖춰 올해 준중형 SUV 시장의 전략모델로 런칭 예정인 신형 코란도 사전예약을 지난 2월 18일 부터 실시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을 시작하며 공개한 코란도 신형 사진은 활을 쏘는 헤라클레스를 모티브로 한 로우 앤 와이드(Low & Wide)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역동적인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신형 코란도 실내는 마치 전투기 조종석에 앉은 듯한 느낌이 드는 디지털 인터페이스인 블레이즈 콕핏(Blaze Cockpit)이 가장 눈에 띄는데요. 10.25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와 9인치 AVN, 인피니티 무드램프의 조합을 통해 세련된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동급 최초로 적용된 10.25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를 통해 내비게이션 정보를 비롯한 운행정보를 화려한 디지털 그래픽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9인치 AVN 스크린은 다양한 정보 확인과 함께 HD급 고화질 멀티미디어 콘텐츠 감상 등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34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인피니티 무드램프는 다양한 컬러 적용을 통해 독특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신형 코란도 엔진 으로는 새롭게 개발한 1.6리터 디젤엔진이 탑재되며, 운전석 무릎에어백을 비롯한 7에어백을 적용하고 첨단 차량제어 기술인 '딥컨트롤'을 동급 최초로 적용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딥컨트롤(Deep Control)은 차량에 장착된 레이더와 카메라를 통해 차량 주변의 위험상황을 인식하고 차량을 자율적으로 제어해 탑승자의 안전을 확보하는 첨단 자율주행 시스템입니다. 



또한 신형 코란도에는 하차시 후측방에 차량이나 오토바이 등이 접근하면 경고를 해주는 '안전하차 지원'도 동급 최초로 적용하였습니다.



신형 코란도 트렁크 공간은 VDA 기준 551리터의 적재공간을 확보하였는데요. 이는 골프백 4개와 보스턴백 4개를 동시에 수납할 수 있는 용량입니다. 2단 매직트레이를 분리하면 격벽으로 활용해 물건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매직트레이 하단의 럭키스페이스에 소품들을 수납하여 깔끔한 트렁크 공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신형 코란도 가격표]


신형 코란도 가격은 3가지 트림으로 나뉘는데 샤이니(M/T) 트림이 2216만원~2246만원, 딜라이트(A/T)트림이 2523만원~2553만원, 판타스틱 트림이 2793만원~2823만원 수준에서 가격이 결정될 예정이며, 정확한 가격은 오는 3월 정식 출시 시기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보통 엔트리 트림에는 기본 품목이 빠지는 경우가 많지만, 신형 코란도의 샤이니 트림에는 긴급제동보조 시스템, 차선 유지보조 시스템, 앞차 출발 알림, 부주의 운전경보 시스템, 안전거리 경보 시스템 등 첨단 안전사양을 기본으로 적용하였습니다.


또한 고급 편의사양이라 할 수 있는 2단 매직트레이와 오토클로징 시스템 등은 중간 등급인 딜라이트 트림을 선택하면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형 코란도 색상은 그랜드 화이트(WAA), 사일런트 실버(SAI), 플레티넘 그레이(ADA), 오렌지 팝(RAT), 체리 레드(RAV), 댄디 블루(BAS), 스페이스 블랙(LAK)의 7가지 컬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형 코란도 사전예약은 쌍용자동차 영업소 또는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계약금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