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7 lpg 가격표_일반인 판매용 가격 포함

최근 미세먼지로 인해 일상 생활 속에서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거리에서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니는 사람들이 늘어났으며, 공기청정기 판매량도 예전에 비해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할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의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자동차도 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기에 앞으로 전기차와 수소차 등 친환경자동차 시장으로 재편될 것입니다.



하지만 당장 전기차와 수소차 등의 친환경 자동차로 모든 차량을 교체할 수는 없기 때문에 정부에서도 기존 장애인과 렌터카 등에만 허용하던 lpg 차량을 일반인도 구입할 수 있게 허용하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아자동차 k7 lpi 일반인 판매용 가격과 렌터카 및 장애인 전용 모델의 가격표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차의 대표적인 준대형 세단인 올 뉴 k7 lpi 모델은 현재 2019년형 k7 모델이 판매중이며 첨단 주행안전기술과 고급 인포테인먼트 등의 편의사양이 적용된 것이 특징입니다.


 k7 lpi 모델은 3.0리터 V6 람다II 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와의 조합을 통해 최고출력 235마력과 최대토크 28.6kg·m의 동력성능을 발휘합니다.



k7 lpi 렌터카 가격은 디럭스 트림이 26,250,000원 이며, 럭셔리 트림이 27,050,000원, 프레스티지 트림이 32,650,000원 입니다.


트림별 기본품목 외에 파노라마 선루프와 내비게이션, 헤드업 디스플레이, 서라운드뷰 모니터, 드라이브와이즈 등의 옵션을 추가로 선택해 적용할 수 있습니다.



k7 lpi 장애인 전용 가격표는 크게 프레스티지와 노블레스 2개의 트림으로 구성되며, 장애 부위에 따라 조금씩 다른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k7 lpi 렌터카 가격과 장애인 전용 가격은 모두 개별소비세 등의 세금이 면세된 기준의 가격이므로 일반인 구입 가격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k7 lpi 일반인 판매용 가격은 k7 lpi 럭셔리 트림이 28,280,775원 이며, 프레스티지 트림이 34,135,575원 입니다. 


와이드 파노라마 선루프와 내비게이션, 컨비니언스, 헤드업 디스플에이, 서라운드 뷰 모니터, 드라이브 와이즈, 크렐 프리미엄 사운드팩 등의 선택품목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k7 lpi 가격표를 보다 자세히 살펴보길 원하신다면 k7 lpi 가격표 pdf 파일을 다운로드 하신 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k7 lpi 연비는 복합연비 기준 17인치 타이어 장착시 7.4km/l이며, 18인치 타이어 장착시 7.1km/l 입니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6월 말 까지 K5와 K7 LPi 모델을 구입하는 소비자 선착순 3천명을 대상으로 10만원 할인과 함께 SK 충전소에서 LPG 충전시 1회 최대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LPI 더블 지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