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니로 ev 가격표

지난 주 기아자동차의 친환경 자동차 모델인 '니로'의 전기차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니로 ev는 전기차 운행에서 가장 중요하면서도 신경쓰이는 부분인 충전에 대해 안내하는 기능들이 탑재되어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유보 서비스 가입시 충전소 정보를 알 수 있는 '실시간 충전소 정보 표시 기능'과 함께 내비게이션으로 목적지를 설정하면 주행가능 거리에 따른 충전소 검색 기능을 제공하는 '충전 알림 기능' 등이 탑재되었습니다.




니로 ev 가격표는 프레스티지와 노블레스 2가지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트림별 세제혜택 후 판매가격은 프레스티지 47,800,000원, 노블레스 49,800,000원 입니다.


하지만 여기에 서울지역 기준으로 지방자치단체 전기차 보조금 혜택을 받으면 니로 ev 프레스티지 트림의 가격은 3,080만원, 노블레스 트림은 3,280만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니로 ev에 내장된 배터리는 64kWh 배터리를 기본으로 내장하고 있지만, 평소 주행거리가 짧은 구간을 주로 운행한다면 39.2kWh 배터리가 적용되는 마이너스 옵션인 슬림패키지를 선택하면 구입가격에서 344만원 가량을 낮출 수도 있습니다.



니로 ev에서 선택품목으로 적용 가능한 히팅패키지, 스마트 내비게이션, 슬림패키지, 컨비니언스 팩 등의 옵션에 들어가는 세부 항목들은 위의 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니로 ev는 최고출력 150kW(204마력), 최대토크 395N∙m(40.3kg.m)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니로 ev는 1회 완전충전 후 주행가능한 거리가 64kWh 배터리 기준 385km인데요. 슬림패키지를 선택하여 39.2kWh 용량의 배터리 탑재시에는 246km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니로 ev에는 LED헤드램프&턴시그널, 17인치 알로이휠, 7인치 칼라 슈퍼비전 클러스터, 다이얼식 SBW, 스마트 내비게이션, 크렐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휴대폰 무선충전 시스템, 센터페시아 수납공간, 앞좌석 열선&통풍시트, EPB와 오토홀드가 포함된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등의 기능들도 적용되어 있습니다.


연관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