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아차 출고 고객 할인구매 이벤트

기아자동차에서는 2015년 1월 1일 이후 기아자동차를 출고한 고객들에게 이달 말인 8월 31일 까지 할인구매 이벤트를 시행합니다. 할인구매 가능한 품목은 가전제품과 스마트폰, 블랙박스, 캠핑용품, SUV 아웃도어 용품, 스팅어 차량용품 등인데요. 이른바 다른 기업과 함께 진행하는 코마케팅(Co-Marketing)이라 할 수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출고 고객 대상 할인구매 이벤트인 더드림 페스티벌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삼성전자의 가전제품은 최대 200만원 정도의 할인폭으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구매시 적용되는 할인율은 제품별로 차이가 있으며 블랙박스 등은 60% 정도의 할인을 받아 구매가 가능하며, 고가제품은 20%~40% 정도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더드림 페스티벌 관련 내용 확인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상단의 '이벤트' 메뉴를 클릭하면 나오는 서브 메뉴에서 '진행중인 이벤트' 메뉴를 클릭하여 접속하면 됩니다.



여러가지 진행중인 이벤트 중에서 하단에 위치한 '더드림 페스티벌 이벤트' 부분을 클릭하여 접속하면 이벤트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전제품은 삼성전자의 TV와 에어컨, 냉장고, 노트북, IT 기기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할인제품 확인은 좌측에 있는 해당 몰의 주소(http://www.kfshop.co.kr)로 접속을 하면 됩니다.



삼성전자에서 올해 생산된 75형 QLED TV QN75Q7FNAFXKR 모델은 오픈마켓 판매가격이 700만원 선에 판매가 되고 있지만, 2015년 이후 기아자동차를 출고한 고객은 200만원 가량을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출고 고객은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도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기아자동차의 지원금과 제휴카드할인 등을 모두 합산하여 받을 경우 90만원이 넘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구매 고객은 폰투스, 아이나비, 만도 블랙박스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할인 금액과 제품 확인은 해당 몰로 접속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구매 고객은 텐트, 타프, 테이블, 캠핑체어 등의 캠핑용품도 해당 사이트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출고 고객을 위한 SUV 아웃도어 용품 할인 구매 이벤트도 시행중인데요. SUV용 토우바와 바이크 캐리어, 스토닉 전용 크로스바, 루프박스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팅어 전용 차량용품인 카매트와 알칸타라 핸들커버, 가죽 대쉬보드 커버 등 다양한 용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출고 고객 대상 할인구매 이벤트를 통한 구매방법은 해당 제품 브랜드 페이지에 접속하여 가입정보를 기입 후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이때 구매자의 명의는 기아자동차 출고시 구매자의 명의와 반드시 동일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