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강남역 스시에비뉴 방문기

네오런 2014. 4. 14. 23:43

오랜만에 강남역에서 지인을 만나 저녁을 먹게 되었습니다. 강남역에는 다양한 맛집들이 많이 있는데요, 같이 만난 친구가 해산물 종류를 좋아해서 무한리필이 가능한 스시뷔페 '스시에비뉴'를 방문하였습니다. 이곳은 스시뷔페 컨셉이지만 스테이크도 같이 맛볼 수 있다는 점이 특이하더군요. 스테이크는 단품으로 주문하면 8,900원 이지만 스테이크 커플세트로 주문하면 할인된 가격에 스시뷔페와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은 여러가지 스시 이외에도 다양한 샐러드와 파스타, 피자, 튀김 등을 함께 맛볼 수 있으며 후식으로 미니케익과 커피, 아이스크림, 음료 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스시에비뉴 입구의 간판에서 이곳의 메뉴를 대략적으로 짐작할 수 있습니다. 스시와 스테이크, 샐러드를 맛볼 수 있겠네요.

 

 

 

▲ 평일 점심 샐러드바는 12,900원이고 평일 저녁이나 주말, 공휴일은 샐러드바가 15,900원 입니다. 강남역에 위치한 레스토랑임을 감안하면 이정도면 저렴한 가격이라 생각됩니다. 또한 1인당 3,000원을 추가하면 생맥주를 무제한 마실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뷔페의 특성상 배가불러 많이 마시기는 힘들더군요.

 

 

 

▲ 커플세트로 주문하면 스테이크나 활어회를 단품으로 주문할 때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 샐러드바의 전체적인 전경입니다. 사진에 다 담지는 못했지만 사진에서 보이는 면의 뒷쪽과 건너편 두곳에도 피자, 튀김, 파스타 등의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다양한 초밥 메뉴를 맛볼수 있는 스시코너 입니다.

 

 

 

▲ 샐러드바의 한쪽에는 음료와 커피, 생맥주 등이 준비되어 있는데 생맥주는 주문 후 첫 번째 잔은 서빙을 받고 두번째 잔 부터는 샐프로 따라마시면 됩니다.

 

 

 

▲ 제가 처음 담아온 음식들인데 배가고픈 상태에서 처음 담아온 것이라 그런지 스시 보다는 샐러드, 피자, 파스타, 스프 등을 담아왔습니다.

 

 

 

▲ 두번째 담아온 접시는 스시 위주로 담아보았습니다.

 

 

 

▲ 마지막으로 디저트를 담아온 접시입니다. 맥주를 같이 마셔서인지 배가불러 많이 먹지는 못한것 같네요. 사진에 안찍힌 1접시까지 합하면 총 4접시를 먹었네요.

 

 

 

 

마치며

사실 강남역에서 이렇게 다양한 음식과 맥주를 이정도의 가격에 만날 수 있다는 점은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스테이크 또는 활어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와 생맥주 무제한팩도 괜찮은 아이템이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음식의 맛은 '와~정말 맛있다!'라는 느낌이 들 정도는 아니었던것 같습니다. 음식의 맛이 아주 특별한 정도는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와 맥주를 함께 즐기고 싶을 때 한 번 방문해 보는 것은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