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그동안 가보려고 마음먹고 있던 '계절밥상 가산W몰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분당에서 맛집으로 유명하던 '계절밥상' 1호점인 판교점에 이어 가산동에 올해 9월말에 '계절밥상'2호점이 오픈하였는데요, 저는 10월 중순쯤 방문했다 대기자가 너무 많아 포기하고 돌아왔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오픈시간인 10시30분에 맞춰서 방문하였는데도 먼저 와서 기다리는 팀이 5팀 정도가 있는걸 보고 이곳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꽤 일찍 방문했기에 얼마 기다리지 않고 바로 계절밥상에 입성(?)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우선 '계절밥상 가산 W몰점'의 전체적인 메뉴들을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그릴&코너' 모습입니다. 고추장 삼겹살구이, 두부 김치찜, 닭강정, 볶음밥 등의 여러가지 메뉴들을 오픈된 주방에서 즉석에서 요리해서 나오기 때문에 재료의 신선도와 맛이 꽤 좋았습니다. 특히 고추장 삼겹살구이는 구워서 나오자마자 금방 동이나더군요.

 

 

그릴&핫 코너: 닭강정과 튀김류가 배치되어 있는 코너입니다. 백열등 조명을 음식과 가까운 곳에 부분 조명으로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음식의 식감을 한층 상승시켜 주었습니다.

 

 

그릴&핫 코너: 두부 김치찜과 깍두기 볶음밥입니다.

 

 

그릴&핫 코너: 군만두와 굴양배추 지짐이, 매생이전 등의 메뉴가 보이네요.

 

 

그릴&핫 코너: 나오는대로 금방 사라졌던 고추장 삼겹살 구이와, 통감자 구이, 옥수수 구이, 조청에 찍어먹는 가래떡 구이 등의 메뉴도 있습니다.

 

 

비비고 비빔밥 코너: 무굴밥과 흰쌀밥, 알감자 보리밥 등의 밥을 이용해서 비빔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코너입니다. 한쪽에 무굴밥에 넣어 비벼먹는 양념장도 같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비비고 비빔밥 코너: 비빔밥을 만들 수 있는 고추장 및 양념장과 각종 야채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쌈,무침 코너: 주먹밥과 속배추 쌈밥, 깻입 쌈밥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속배추 쌈밥이 입맛에 맞아서 꽤 맛있게 먹었습니다.

 

 

쌈,무침 코너: 도토리묵 무침, 마 시금치 무침, 마 우엉 무침, 속배추 겉절이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그냥 먹기엔 쉽지 않은 마를 시금치와 우엉과 함께 무친 메뉴는 처음보는 메뉴였습니다.

 

 

쌈야채 코너: 고기와 함께할 수 있는 여러가지 쌈야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음료코너: 미초석류, 둥굴레차, 감귤주스, 콜라, 사이다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피 코너: '투썸플레이스'의 노하우가 담긴 커피를 제공하는 코너입니다. 크레마가 풍부한 신선하고 진한 커피를 제공해 주더군요.

 

 

추억의 간식 코너: 추억의 간식인 여러가지 종류의 옛날과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추억의 간식 코너: 옛날과자가 있는 코너 옆에 4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추억의 간식 코너: 아이스크림을 단독으로 먹을 수도 있지만, 쌀뻥과자 위에 아이스크림을 올려서 만들어 먹는 '뻥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 먹으니 색다른 맛이 나더군요.

 

추억의 간식 코너: 옛날 팥빙수를 재료를 이용해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코너입니다.

 

 

▲ 제가 처음으로 담아온 음식입니다. 옥수수 스프와 함께 간단한 메뉴들로 시작해 봅니다.

 

 

▲ '비비고 비빔밥 코너'에서 만든 묵 비빔밥과 양념장을 얹어 먹는 무굴밥의 맛이 일품이더군요.

 

 

▲ 뻥과자 위에 아이스크림을 올려 먹는 '뻥아이스크림'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뻥과자 2개 사이에 아이스크림을 넣어 만들기도 하는데 저는 뻥과자 1개만 사용하여 만들어 보았네요. 그냥 아이스크림만 단독으로 먹는것 보다 훨씬 맛이 좋았습니다^^

 

 

▲ 추억의 팥빙수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올해 여름에 팥빙수 한 그릇 먹으려면 5000원 이상 줘야했던걸 생각하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 계절밥상 이용안내와 이용가격에 대한 안내문입니다. 아무래도 디너나 주말 보다 평일런치가 싸다보니 평일 런치에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것 같더군요.

 

 

▲ 계절밥상 입구에는 농부들이 직접 가꾼 농산물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계절장터' 코너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입구에는 대기하며 앉을 수 있는 의자가 마련되어 있는데, 꽤 많은 분들이 차례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계절밥상 가산 W몰점'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계절밥상은 CJ푸드빌에서 런칭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같은 계열 브랜드인 '비비고'나 '투썸플레이스'의 노하우와 브랜드 인지도를 접목할 수 있어서 시너지효과를 내고 있었습니다. 또한 뷔페식당의 주된 메뉴는 양식이나 일식 등의 메뉴가 대부분인 반면 이곳은 신선한 야채와 그릴코너, 독특한 드저트 메뉴가 어우러진 한식을 주된 컨셉으로 잡은 점이 타 업체에 비해 경쟁력이 되지않았나 생각해봤습니다.

 

여러분들도 가산동에 방문할 일이 있으시다면 '계절밥상 가산 W몰점'에 한 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리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계절밥상 가산 W몰점 매장 정보

주소: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60-27번지 W몰 지하 1층

전화: 02-2081-0944

영업시간: 평일 점심 am10:30~pm4:00 / 저녁 pm4:00~10:30 / 주말,공휴일 am10:30~pm10:30

(저녁 9시까지 입장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