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아자동차 전시차조회 방법

평소 관심있는 자동차 모델이 있거나 신차가 출시되었을 때는 실제 차량 모델을 확인하기위해 자동차 전시장을 찾게 됩니다. 그런데 국산자동차 메이커의 경우 차종이 많기 때문에 모든 차종을 전시장에 전시한다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그렇다고 일일이 자동차 전시장에 전화해 원하는 모델이 전시되어 있는지 확인한다는 것은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닙니다. 이럴 때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기아자동차는 홈페이지에서 전시차를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아자동차 전시차조회를 통해 전시차를 미리 확인하고 영업점을 방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자동차 전시차조회를 위해서는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한 다음 상단의 '체험센터' 메뉴를 클릭하여 나오는 하부 메뉴에서 '전시차 조회'를 클릭합니다.




위의 이미지와 같이 기아자동차의 전시차를 조회할 수 있는 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확인을 원하는 전시차 모델과 지역 등을 선택한 후 '검색하기' 버튼을 눌러 해당 모델이 전시된 영업점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예시를 위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K9을 서울시 강남구 기준으로 검색해 보았는데요. 검색 결과 위의 이미지와 같이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전시장 중에서 K9 차량이 전시된 곳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의 검색 결과 화면에서 '차량색상' 부분을 클릭하면 새창이 뜨면서 위와 같이 해당 차량의 색상 느낌을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때 보실 수 있는 차량의 색상은 모니터 화면상의 색상과 실제 색상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용으로만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아자동차 전시차조회 결과 화면에서 '위치보기' 부분을 클릭하면 해당 전시차를 보유한 전시장의 위치를 지도에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검색되는 전시차와 실제 매장에서 당일 출고되는 전시차가 있을 경우 반영되는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러므로 전시차 조회 화면을 통해 원하는 차량 모델과 위치를 확인 후 기아자동차 영업점을 방문하기 전에 전시차 전시 여부를 한 번 더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관련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