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위치와 영업시간 확인

자동차를 운행하다보면 소모품 교환이나 정비 등을 위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일이 생깁니다. 평소 티볼리나 G4렉스턴, 렉스턴 스포츠, 코란도C, 코란도 투리스모 등의 차종을 운행하신다면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에 대해 궁금하실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위치와 영업시간 등의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확인을 위해 네이버나 다음 등의 포털사이트 검색창에서 '쌍용자동차'를 검색 후 쌍용자동차 사이트를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쌍용자동차 사이트 상단의 메뉴 중에서 '서비스' 메뉴를 클릭하여 나오는 서브메뉴 중에서 '네트워크'->'정비사업소'를 클릭합니다.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는 정비사업소와 정비센터, 지정공장, 서비스 프라자 등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각 업체별로 가능한 서비스 영역이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미리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쌍용자동차 정비사업소는 쌍용자동차 보증수리 및 일반수리, 판금 및 도장, 사고수리, 부품판매 등이 가능한 서비스센터입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 처럼 원하는 지역을 선택해 검색하거나 지역명이나 서비스센터명 등을 검색창에 입력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예시를 위해 강남정비사업소 홈페이지를 클릭해보았는데요. 위와 같이 쌍용자동차 강남정비사업소의 연락처와 영업시간 등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쌍용자동차 강남정비사업소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8시30분 부터 오후 6시 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8시 30분 부터 오후 3시 까지임을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정비사업소의 영업시간도 거의 비슷하지만 정비사업소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방문하려는 정비사업소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연락처와 영업시간 및 서비스 가능 여부 등을 확인 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는 쌍용자동차 정비사업소 외에도 정비센터, 지정공장, 서비스프라자에서도 정비를 받을 수 있는데요. 쌍용차 홈페이지의 좌측의 네트워크 부분에서 원하는 곳을 선택하여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쌍용자동차 정비센터도 정비사업소와 동일하게 쌍용차 보증수리와 일반수리, 판금 및 도장과 사고수리 등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데요. 원하는 지역이나 검색어를 통해 정비센터를 검색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쌍용자동차 지정공장은 쌍용자동차의 보증수리와 함께 일반수리, 판금 및 도장, 사고수리 등이 가능한 서비스센터입니다. 정비사업소나 정비센터와 비교하면 부품판매 정도만 차이가 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쌍용자동차 서비스프라자에서는 쌍용자동차 보증수리와 일반수리 등의 경정비 수리만 가능하며 판금/도색이나 사고수리, 부품판매 등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위치와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쌍용자동차를 운행하면서 필요한 소모품교환이나 고장수리, 정비 등을 위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서비스 가능 여부 및 정비 예약 등을 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