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고속도로를 지나가는 길에 눈에띄는 문구를 보게 되었습니다. '고속도로 휴게소 청년창업 아이템 공모'라는 문구였는데 고속도로 휴게소와 청년창업이라는 두 단어의 이질감 때문인지 호기심이 생겨 관련 정보를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관련 내용을 찾아보니 한국도로공사에서 '고속도로 휴게소 청년창업 아이템 공모'를 통해 고속도로 휴게소의 인프라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청년창업가에게 공모를 통해 지원할 예정이라는 것이었습니다. 모집 분야는 일반창업 아이템과 지식창업 아이템 두 분야에 대해 모집을 하고있는데요. 일반창업 아이템은 기존에 휴게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아이템과 차별화되는 간식 또는 식사류 등이며 지식창업 아이템은 휴게소에 적용 가능한 공예, 그림, 패션소품 등을 제작하여 전시 또는 판매하는 것을 말합니다.

 

 

▲ 관련 정보는 한국도로공사 사이트의 중간 하단에 롤링되는 이벤트 링크를 통해 접속하거나 공지사항 오른쪽의 +버튼을 눌러 나오는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공지사항의 고속도로 휴게소 청년창업 아이템 공모 부분을 클릭하면 관련 이미지와 함께 하단에 첨부된 3개의 파일이 있는데요, 공고문.hwp 파일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청 및 접수
- 접수기간 : 2014. 4. 11(금) ~ 4. 30(수) (토,일요일 제외)
- 접수방법 : 등기우편 또는 방문 접수 (단, 우편접수의 경우 4. 30(수)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모집분야

 

 

 

 

청년창업 매장 운영계획

 

 

 

제출서류

 

 

 

접수처: 한국도로공사 본사 및 7개 지역본부 청년창업 담당자

 

댓글